김다정, 시댁 폭언에 싱글맘···이해성 "시간이 없어서 찾지 못해"('고딩엄빠')[Oh!쎈 리뷰]

[OSEN=오세진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고딩엄마 김다정이 싱글맘이란 사실을 고백했다.

21일 방영한 ‘고딩엄빠2’에서는 18살에 임신, 19살에 출산한 스무 살 김다정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활달한 2살배기 아들 시우는 김다정 혼자 살피기엔 너무나 버거워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다정은 아이에 대한 애정이 지극했다.

김다정은 18살에 만난 남자친구 이해성과 진실로 사귀었으나 남자친구 부모 쪽의 격렬한 반대로 우여곡절 끝에 아이를 낳았다. 남자친구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산후조리원 비용까지 댔다. 물론 10대의 나이였다. 그러나 VCR 내내 남자친구의 모습은 코빼기도 비치지 않았다.

김다정은 "애기 태어나고 100일 지나서 헤어졌어요"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다정은 "시댁 부모님이 너무 심하게 반대를 하셔서 그 말들을 이겨내지 못하고, 혼자 사는 게 나을 거 같아서 그냥 따로 살자고 했어요"라면서 "따로 살자고 한 게, 시우한테 정말 미혼모의 아들이 될 거 같아서, 시우한테 미안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아예 이들은 헤어진 게 아니었다. 아예 살기를 따로 사는 것뿐이었다. 시우의 친아빠는 어엿하게 존재했고, 이별 후 한동안 연락이 뜸해졌다가 다시 나타나 김다정을 살짝 서운하게 했다. 시우의 아빠인 이해성은 "그간 일을 하느라 정말 시간이 없어서 찾아오지 못했다"라며 미안함을 보였다./[email protected]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방송화면 캡처

관련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