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비즈니스 커플 이이경·이미주, 방송연예대상 출격

제공=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MBC '놀면 뭐하니?'
제공=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이이경과 이미주, WSG워너비(가야G)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는 2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이이경과 이미주 그리고 가야G가 시상식의 분위기를 달굴 축하 무대 주인공들로 출격한다.

앞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2022년 최고의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그룹 IVE(아이브)의 축하공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여기에 올 한해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활약한 이이경과 이미주,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가 합류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예고한다.

이이경과 이미주는 '놀면 뭐하니'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설정과 설렘을 오가는 비즈니스 커플의 꽁냥꽁냥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베스트커플상 후보에까지 올랐다. 이에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선보일 두 사람의 축하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축하 무대에서는 어떤 기류가 포착될지 궁금증도 커진다.

그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도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의 무대를 빛낸다. 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로 구성된 가야G는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를 통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이에 축제를 한껏 화려하게 수놓을 가야G의 무대 역시 주목되고 있다.

한편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로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

관련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