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 대역 없는 고공 액션…2023년 여름 개봉[공식]

[OSEN=김보라 기자] 2023년 여름 돌아올 지구상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9분에 달하는 풀타임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사랑한 올타임 레전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새로운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이 21일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여름 개봉을 6개월 이상 앞두고 전세계 동시 공개된 이번 영상은 9분에 달해 시리즈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이제 더 이상 수식조차 지치게 만드는 톰 크루즈의 도전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이번 시리즈의 주된 촬영지인 노르웨이의 거대한 풍광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어떤 영화에서도 대역을 용납하지 않는 톰 크루즈가 스턴트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과 도전하는 장면이 담겼다.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톰 크루즈의 스턴트 액션 장면들이 삽입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90도에 가까운 절벽 위에 장기간에 걸쳐 오토바이가 달릴 수 있는 점프대를 제작하는 과정, 그 점프대 위로 영상 말미에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으로 질주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은 심장 터지게 만드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또한 단 한 번이 아니라 완벽한 장면이 담길 때까지 도전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은 놀라움을 넘어 경외심도 불러일으킨다. 언제나 스크린을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온 톰 크루즈의 진면목이 담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2023년 여름 극장가를 열광하게 할 작품으로 찾아올 거라는 확신을 들게 한다.

한편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전세계 예비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이 형은 겁이라는 것이 없다. 정말 대박이다”, “톰형 제발 죽지 말고 영원히 연기해줘요”, “위험을 무릅쓰고 실감 나고 스릴 넘치는 장면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존경한다”, “이건 진짜 영화관에서 봐야겠다”, “제목 그대로 불가능의 영역에 가장 가까운 인간의 한계를 도전하는 철인의 영화다”, “이 형은 언제나 찐이다. 계속 영화에서 형의 멋진 모습 보고싶다” 등 톰 크루즈의 한계 없는 도전에 대한 감탄과 존경 그리고 스크린에 담겨질 미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지난 26년간 단 한 번의 실패 없이 성공을 거둬온 지구상 최고의 액션 프랜차이즈 무비. 2023년 여름 다시 한 번 새 역사를 쓸 톰 크루즈의 귀환에 전세계가 열광 중이다. 2023년 여름 개봉.

/ [email protected]

[사진] 영화 예고편

관련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