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스페셜 싱글 'The Present' 티저 공개..러블리 비주얼

[OSEN=지민경 기자] 마마무 문별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싱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9일) 공식 SNS에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더 프레즌트)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에는 스노우 스프레이를 뿌리며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는 문별의 모습이 담겼다. 문별은 니트 탱크톱 등의 힙한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움을 뽐내는 동시에 특유의 해맑고 러블리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문별은 오는 22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SENT'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CHEMISTRY'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문별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문별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RBW 소속 프로듀서 코코두부아빠가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알비더블유(RBW)

관련시키다